고객센터와 연결방법 - 전화번호 확인 전 먼저해야될 행동
배달을 하게 되면 당황스러운 상황과 빠른 조치가 필요할때
전화를 걸어야 되는데
전화번호를 몰라서 연결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을 하는것보단
배민커넥트 앱에서 현재 상황과 비슷한 내용의 상담챗을 먼저 보내신 후에
바로 고객센터에 연결을 해야 조금 더 빠른 상황조치가 이루어 집니다.
배차를 취소하고 싶은데 상담챗의 반응이 없어서
고객센터로 연결을 바로 하게 되면
간단한 문제는 바로 상담원이 바로 해결을 해주지만
배달불가의 경우 ( 오토바이 고장, 고객의 연락 두절, 등)
상담챗을 남겨 놓지 않으면 상담원과 연결이 되어도
상담원이 일단 상담채팅을 남겨야 빠른 조치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상황별 데이터를 만들고 기록해야되서
상당채팅에 어떤 내용인지 기록을 먼저 하고
상담원이 후 조치를 하는 시스템인거 같습니다.
"배민콜사... 개인적인 콜사 극복방법!!!" - 바로가기
배민커넥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민커넥트 고객센터 : 1600 - 0220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배달중에 빠른 연결을 하고 싶다면 고객센터에 연결후에
숫자 1번 -> 다음 단계로 넘어갔으면 다시 숫자1번
고객센터 연결 + 1 + 1
이렇게 하시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가장 빠른 상황 조치 요약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기전에
배민커넥트 앱을 이용해서 도움요청을 클릭
하신 후 현재 상황과 비슷한 관련문의를 상담채팅에 남겨 놓으시고
상담채팅의 연락이 없어도
바로 고객센터로 연결을 해서
상담원과 전화통화로 해결을 하셔야 빠른 후속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당황스러운 상황들을 많이 격어봐야
거기에 맞는 행동요령이 생기는거 같습니다.
시작한지 얼마않되신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처음엔 상담원을 통해서
궁금증이나 여러가지 상황들에 대해서 알아놓는게 좋습니다.
추천인 : month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