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한번 동기부여/취미생활

피파모바일 - TOE21 이벤트( ft. 1주년 이벤트 )

디지털베짱이 2021. 4. 23. 21:44

탑더비 이벤트가 끝나고 다시 TOE21 ( Top Of Europe 21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피파모바일에서 이젠 이벤트기간동안 5진화 선수를 얻을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는거 같다

나는 중과금 유저로서 109이상의 5진을 구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젠 110정도의 5진화 선수도 영입을 할수 있어서 오버롤 올리기가 쪼금 수월해진거 같다

 

toe21 레전드 선수들~~~ 일반 선수들은 7진화 이상이 아니면 별로 효과가 없어서

레전드 선수들만 목표로 하고 있다.

 

라울과 로랑블랑~~ 같고싶다~~~~

 

그러나 나의 TOE21 원픽은..................................................

 

 

 

 

 

미하엘 발락!!!!!!!!!!!!!!!!!!!!!!!!!!!!!!!!!!

2000년대 독일 축구의 암흑기를 이끌고간 레전드 선수.... 미하엘 발락~~~

피파모바일에서도 육각형 스탯으로 아주 잘 나온거 같다 ( 사비 능력치가 아직 오픈전이라서 원픽이 바뀔수도 있다ㅎㅎ)

 

두번째는.....

맨유와 잉글랜드의 전설 리오 퍼디난드~~~~ 한국팬들의 초코파이 테러를 당한 레전드 선수~~

역시나 스탯은 후덜덜... 같고싶다

 

지금 나의 스쿼드는 290을 향하고 300을 목표로 가고 있다

 

굴리트 5진하고 호돈 5진 얻을려고 현질 많이 했는데.... 발락과 퍼디난드 때문에 또 얼마나 해야될지...ㅠ

자비쳐 자리를 발락과 교체하고 드사이를 퍼디난드와 교체할려고 하고 있다.

 

2명 교환하면 오버롤 300정도가 될꺼 같다...ㅎㅎ

현질은 적당히 해야지!!!!

 

이번 TOE21 이벤트가 끝나고 나면 피파모바일 1주년 이벤트가 진행될꺼 같다.

1주년이 되는거니까 많은 보상과 특별 이벤트 준비를 해줄꺼라고 믿고 있다.

 

1주년 이벤트에서는 데이비스 교체랑 벤예데르 교체 생각해봐야겠다 ㅎㅎ

 

1주년 이벤트가 어떤게 나올지 기대를 해본다....

 

게임은 적당히... 부업은 열심히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