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한번 동기부여/취미생활

최강야구..김성근 감독과 정근우..그리고 이대호

디지털베짱이 2023. 1. 12. 17:16

최강야구 다시 시청률이 오를까?

최강야구 편성을 보고 

은퇴한 프로야구 선수들이 모여서 

다시 한번 야구를 한다는 컨셉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이에요

 

이승엽 감독을 필두로 현재 유투브로 

잘 나가고 있는 심수창, 정근우 등

유명했던 선수들이 많이 나오네요

 

첫회는 시청률이 괜찮게 나와서 

성공하는 예능이 되는가 싶었는데

시청률이 떨어지면서 이슈가 되질 않고 있다가

이번에 새로 부임한 최강야구 2대 감독

김성근 감독과 이대호 선수가 나오면서

시청률 반등을 노리고 있네요

최강야구 김성근 감독..정근우.. 그리고 이대호

김성근 감독님이 2대 감독으로 부임하면서

최강야구에서 정근우 선수는 

다시 한번 김성근 감독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분의 케미가 벌써부터 쿠키영상으로 

떠돌고 있고, 재미있는 사진들이 나오고 있는거 같네요

 

정근우 선수는 sk, 한화 시절에 이어서 

최강야구까지 감독과 선수로 거의 15년 정도를 

생활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첫회에 김성근 감독과 정근우 선수의 케미는 

역시나 재미있었고, 감독님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정근우 선수도 멋있게 보이네요

결국 정근우 선수는 mvp에 뽑히고 

늙으신 감독님을 뵈니 눈물이 울컥했지만

잘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아주 열심히 해서

콜드게임 승리를 만들었네요

 

다른 모든 선수도 김성근 감독님을 보면서 

굉장히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이 나온거 같네요

그리고 존재감만으로도 위협이 되는 

이대호 선수...

은퇴 후 한달만에 다시 야구를 하니 

타석에 서면 존재감이 굉장하네요

상대 투수들이 긴장을 많이 하는게 보이네요

시청률은 다시 상승했다!!!

김성근 감독님과 이대호 선수의 등장으로

1.6% 까지 떨어졌던 시청률이

김성근 감독님과 이대호 선수의 출현과 함께

시청률이 3.1%가 나왔습니다. 

 

다음주 월요일도 기대가 되면서 

김성근 감독님과 정근우 선수의 펑고 영상이 계속해서 

퍼지고 있는데... 재미있을꺼 같아 기대되네요

 

이번 최강야구 팀과 원광대의 시합이 끝나면

1대 감독 이승엽 감독의 두산베어스와

2대 감독 김성근 감독님의 최강야구 

시합이 나올꺼 같습니다. 

단 몇분만에 잠실야구장을 매진으로 만들었다는데

어떤 재미가 있을지 많이 기대되네요!!!

 

최강야구 승률 7할을 유지해서 

꼭 김성근 감독님과 해외 전지훈련을 가고

시즌2까지 확정을 했으면 좋겠네요!!!

 

최강야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