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한번 동기부여/독서

일취월장... 도서 리뷰.. 유튜브 체인지그라운드

디지털베짱이 2021. 3. 31. 21:37

일취월장

완벽한 공부법을 인상깊게 읽고나서

같이 구매했던 일취월장을 읽기 시작했다

실천력과 동기부여를 강조하고 있어서

현재 6시30분에 일어나서

책을 30분에서 1시간정도 읽을려고 하고있다

 

언제 그만둘지 모르지만 일단 한달을 목표로

성공습관을 늘려가려고 노력중이다

2틀째 성공중 ㅋㅋ

책을 보는 중간중간 딴짓도 하고있다 ㅋㅋ

 

앞부분인 "운"에 대해서 읽고 있는 중이다

모든일에 운이 작용하는것들을 무시하지 말고

운이 있다는걸 전적으로 믿으면서

내가 그 운을 잡을수 있도록 준비하는

자세를 항상 가져야 한다

일을 성취하여 월등이 성장한다

일취월장 도서 리뷰

어디선가 본 내용인데 

"나에게 온 기회가

기회인줄 알아야 잡을수 있다"

 

이 문구가 생각이 났다

나에게 아무리 많은 기회가 온다한들

그게 스스로 기회인지 모르면

그냥 지나가기 마련이다

기회와 운 내가 생각하기엔 같은 말인거 같다

(깨달음이 부족해서 이런 내용이 아닐수도 있다^^)

 

항상 기회가 온다생각하고

매일매일 조금씩 발전해서

기회인지 알수 있도록 해야겠다

 

인생에 3번에 기회가 오는게 아니라

기회는 항상 오고있는데

내가 그게 기회인줄 모르기 때문에

지나치는거 같다

 

난 그렇게 믿고 있다...

기회와 운을 더 늦기전에 잡아야겟다.

 

일취월장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