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으로 월 50만원 벌기/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 위탁판매 - 1688 결제오류 대신지불결제 실패... EP.10

디지털베짱이 2022. 4. 18. 12:52

 

 


또 다시 위기에 빠져 있다. ;;;;

중국 봉쇄조치로 인해서 

타오바오나 1688에서 물건을 받을 수 없어서

스마트스토어 배송에 차질이 생겼었는데...

또 다시 위기가 찾아왔다. 

 

어제까지만 해도 잘 되던 

1688 결제대행 조르기 

결제 방법이 갑자기 되질 않는다. ;;;

 

1688에서 결제를 위해

조르기 버튼을 누르면 

위 그림과 같이 대신지불결제실패 

이런문구로 인해 결제가 되질 않는다 ;;;

페이지 번역을 통해 번역한 결과

결제신청실패;;;;

 

왜 또 나에게 이런 시련이 찾아온걸까;;;

파란 글씨로 보이는 내 알리페이로 돌아가기

버튼을 눌러서 실명인증을 확인을 해도 

결제가 진행되지 않고 있다. 

 


모바일 알리페이에서 여권등록도 마친상태이고 실명인증도 

모두 마친상태인데 갑자기 이렇게 

1688결제가 막히게 되었다. 

 

타오바오 결제는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고 있는데

1688에서 조르기 결제가 않된다. 

 

간단히 찾아본 결과

결제 보안 문제로 밸런스 결제 기능이 잠긴경우

모바일 알리페이에서 밸런스 기능이 잠겨서

풀어야 된다고 한다. ....................

 

결론은 

1688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본인인증하고 해결하는 방법이 

제일 빠른 방법인데...

고객센터 전화번가 없는번호라고 나온다..........;;;;;;;;;;;;;;

 

현재 아직도 해결을 하지 못하고 있어서 

물건 결제를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ㅠㅠ


네이버, 구글 검색을 통해서 

이리저리 알아보고 있는데

해결 방법이 쉽지 않은거 같다. ㅠㅠ

 

해결방법을 찾게 되면 

블로그에 자세하게 

방법을 공유해야 겠다. 

 

혹시 해결방법 알고 계신분은 답글 부탁드립니다. 

 

"위탁판매 - 1688 알리페이 문제해결... EP.11"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