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한번 동기부여/취미생활

미스터트롯2 투표 하기 방법, 방청 신청 알려드립니다!!!

디지털베짱이 2022. 12. 23. 10:05

미스터트롯2 투표 하기

미스터트롯 시즌1에서 출연하신분들이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TV조선에서 새로운 시즌2
"미스터트롯2-새로운전설의 시작"
방영을 시작 했네요!!!

이번 시즌2도 시즌1 때처럼
어떤 분들이 스타가 될지 궁금하네요
TV 시청자층이 확실한
어머님,아버님 들의 음악 취향을 저격해서
이번에도 굉장한 시청률이 나올꺼 같네요

시즌1의 성공으로 이번에 시즌2에
참가하신분들은 다양한 직업군에 있는
총 119명!!!
확실한 인기를 얻은 프로그램이여서
참가자 분들이 확실히 많네요

이분들중 과연 몇명이
생방송 무대에 올라가게 될까요???
내가 좋아하는 가수를 위해
이제 투표를 해야겠죠??? ㅎㅎ
모든 분들께 1표 1표가 중요하기 때문에
팬 분들의 소중한 1표씩을 투표해 봐요~~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현재 투표방법은 정확히 나와있지 않지만
시즌1과 마찬가지 시스템으로
투표를 진행할꺼 같아요!!!

시즌1의 투표 방법은
총 3가지로
다음,카카오,카카오스토리 중에
1가지를 선택해서
매일 1회씩 투표를 진행 했어요

각 플랫폼에
미스터트롯 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접속을 하면 본인이 원하는
트롯맨 3명을 선택하고 투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1인당 3명 투표 가능)
매일 1번씩 투표가 가능해서,
응원하시는 트롯맨에게 매일 투표도 가능합니다.

지금은 누구를 응원할지 고민하기!!!

이제 미스터트롯 시즌2가 시작했어요
아직까지 누가 잘하는지
어떤 가수가 나올지 많은 참가자들이
베일에 가려져 있으니
어떤분의 팬이될지 못 정하셨을거에요

당분간은 어떤 트롯맨의 팬이 될지
고민하는 시잔을 가지시고
결선에 오를 참가자가 정해진다면
이젠 내가 좋아하는 트롯맨을 위해서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에 대해서
확인하시면 될꺼 같아요!!!

"미스터트롯2-새로운전설의 시작
한달정도 후에 참가자가 30명정도 남게되면
투표방법을 자세하게 공개 할꺼 같네요!!!"

미스터트롯2 방청 신청 방법

미스터트롯2를 현장에서 트롯맨들의
무대를 직접 볼 수 있는 방청 신청 방법이에요
대부분 부모님들을 위해서
방청 신청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꺼 같네요

 

"미스터 트롯2 방청 신청" - 바로가기